바이낸스
Wiki Article
정부에 ‘확장 재정’ 요구한 李...추경호 “방만하게 재정을 운용할 순 없다”
바이낸스
위메프, 지마켓, 여기어때, 인터파크 등 주요 쇼핑 사이트와 제휴를 맺으며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어 가고 있다. 암호화폐 시세, 거래량이 침체되어있는 시장의 분위기에 긍정적인 뉴스가 나오면서 바이낸스의 신규 사업에 관심을 갖는 코인러들이 늘고 있다.
코인이 대폭락할 때마다 바이낸스이 터진 게 하루이틀이 아니기 때문에 나오는 이야기다. 거래소 입장에서 수수료 대박을 치고 있는 황금알을 낳은 거위를 경쟁사에 빼앗기는 일을 고의로 할까 싶냐며 실드를 치는 사람도 있긴 하다.
바이낸스 플러스 서비스 신청에 동의하신 경우, 회원의 보유 가상자산은 현재 플러스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상품뿐만 아니라 향후 추가될 수 있는 모든 가상자산 서비스에 활용됩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업계 현미경] '주가조작 관련' 수식어 못 떼는 키움증권…미수금 쇼크에 리스크 관리 도마 위
당시 바이낸스은 태국 뿐 아니라 영국, 페루, 호주 등에서 동시다발적 사업 확장을 한다고 열심히 홍보했으나 결과는..
민주 지명직 최고위원 ‘친명’‧정책위 ‘비명’ 두고 또 ‘갈등’‥친명일색 vs 이 대표 ‘꼬투리’ 잡기
[기획특집]‘대수술’예고한 인요한 혁신위...일단 ‘친명일색’ 野 혁신위와 차별화 성공
바이낸스 플러스 서비스 참여로 인해 지급되는 리워드는 재단 정책 및 블록체인 네트워크상의 오류로 인해 지급이 지연되거나 불가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따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탈퇴 시 바이낸스 플러스 서비스에 대한 이용 동의가 해지되며, 보유하고 있는 플러스 리워드 자산은 탈퇴시 소멸됩니다. 또한, 리워드 지급일 이전 탈퇴시 지급 예정이었던 리워드는 받을 수 없습니다.
확인하기 커뮤니티 최신글 더보기 자유게시판 일요일도 좋은시간되세요
· 가상자산거래, 렌딩, 예치, 자동매매 등 내게 필요한 다양한 투자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요.
상품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상품별 안내사항 및 공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